주제(목차) 소주제 주요내용
넙스 모델링의 방향과 규칙의 정립과 적용시 주의 할점 넙스 모델링기초 배경 모델링을 통해 넙스 명령어를 익히고 오브젝트의 구성과 사실적인 표현을 학습함 넙스모델링을 이용 관절 캐릭터 만들기 loft 모델링및 cv vertex의 활용을 통해 기초단계,형태단계,세부형태모델링으로 접근함으로 캐릭터 모델링을 완성하고 애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데이터 구성하기 캐릭터 소품을 완성하고 뼈대를 이용한 포즈잡기와 이미지 만들기 캐릭터의 의복,시계,반지등 다양한 소품 모델링을 완성하고 표정및 포즈를 이용 스틸컷 이미지 완성하기 넙스를 이용한 제품모델링 기획및 적용하기 평면 레이아웃 결정과 개념도 전개 및 핸드폰 모델링을 통해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고 모서리 처리및 테셀레이션을 학습 캐릭터 모델링 이해하기 관절의 이해와 모델링 학습하기 관절캐릭터의 형태를 고려하고 애니메이션에 적합한 캐릭터 모델링 학습하기 loft 모델링의 우수성 익히기 loft 모델링및 cv vertex의 활용을 통해 기초단계,형태단계,세부형태모델링으로 접근함으로 캐릭터 모델링을 완성하고 애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데이터 구성하기 재미있는 캐릭터 모델링하기 눈,더드미,입등 풍부한 표정 변화에 맞추어 모델링하기 3d texture paint학습하기 넙스 모델링 uvtexture map 학습하기 넙스 오브젝트의 uv 자표를 디스플레이 시키고 uvtexture map과의 관계를 학습 캐릭터에 브러쉬로 맵만들기 3d paint tool 을 이용해 브러쉬를 이용해 맵을 만드는 과정을 학습 포토샵 활용하기 마야와 포토샵을 연동해 맵 수정및 편집을 통해 캐릭터 맵완성하고 재질 적용하기 배경 제작과 테마 설정하기 배경 기획및 장면 설정하기 캐릭터의 의복,시계,반지등 다양한 소품 모델링을 완성하고 표정및 포즈를 설정 배경을 기획한다 배경 모델링 하기 환경맵을 구성하고 언덕및 나무를 모델링해 배경을 완성 포토샵에서 합성하기 배경 모델링을 렌더링을 통해 재질및 배경 최종이미지를 완성 폴리곤 모델링의 정의와 학습방법 폴리곤 박스 모델링 하기 폴리곤을 이용 몬스터를 제작함으로 박스 오브젝트 모델링 방법과 규칙 이해하기 폴리곤 박스 모델링 하기 폴리곤 모델링하기 샤크 모델링을 통해 edge모델링의 적용 방법을 익히고 습득하여 넙스와 폴리곤의 컨벌트를 이용한 호환성 학습 인체 누두,스케치 및 골격과 형태,비례 학습 스케치및 석고 상을 이용 인체의 형태와 비례를 익히고 애니메이션을 위해 골격의 구조를 이해한다.
*국비교육문의 : 1688-6499
*국비교육신청 및 접수문의 : 02-3673-3323
* 국비교육수강문의 및 내일배움카드 안내문의 : 070-4176-1300
300만원 지원대상자 전액무료교육 * 2016년 국비교육이 대부분 카드발급제로 바뀌면서 교육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카드발급 4~5주 소요)
* 수강생모집 현황에 따라 우선적으로 개강하는 곳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은 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
* 내일배움카드제,일반수강생은 면접없이 선착순 접수입니다.
* 일반수강생은 국비교육대상자가 아닙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인 경우 전액무료교육
*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유무에 따라 무료 또는 본인부담금있음.
* 근로자카드 인 경우 정규직은 본인부담금 20% 비정규직 100% 무료교육
* 고용보험 적용자는 재직자대상교육입니다.(수강생모집에 따라 교육장은 달라질 수 있음)
* 교육기관 승인변경 및 취소로 인해 국비교육이 일시 중단 될 수 있음.
* 모든 정부지원과정은 수강생모집이 되야 개강할 수 있습니다.
교육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모집시 개강합니다. 개강일정을 유선상으로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