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관소개
|
동영상강좌의 메카인 에듀라인(www.newsoft.or.kr)은 21세기 신지식 산업구조의 변화와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정보화 사회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교육, 연구하여 유능한 게임제작 인력을 양성하는데 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특히 고객지향적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통한 전국민 평생교육 서비스를 이루고자 단단한 실무 강사진과 함께 에듀라인만의 Know-How를 바탕으로 한 첨단의 시스템으로 "살아있는 실무위주의 게임교육" 만을 공급 하여 왔습니다.
그 결과로 실용적 테크닉을 연마한 밀레니엄 시대의 실사회에 필요한 많은 인재를 육성. 배출 하였고, 지식정보 국가 완성을 위한 정보화 전문교육 및 연구기관으로 그 위상을 정립 하고자 합니다. 정보화 지식사회로 접어들면서 문화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확대되어 현재 세계 게임시장은 약 1,300억불의 규모로 급성장하였고, 영화시장의 매출액을 앞지르면서 매년 20~30%의 급신장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게임시장의 규모도 하루가 다르게 불어나고 있으며, 특히 우수한 게임이 속속개발, 출시되면서 세계시장으로부터 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정부와 국민들도 게임산업에 내재된 엄청난 고부가가치와 발전 가능성을 인정하기에 이르렀습니다.그러나 동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개발전문인력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재국내시장의 한계가 아닌가 사료됩니다.
다행히 국가에서는 이러한 현실을 인지하고 시대적 또는 산업적 요청에 필요한 인력기반(Infra)을 구축하고자 지난해 4월23일 국무회의 의결을 거쳐 대통령령 제17591호로 "게임기획 전문가", "게임그래픽 전문가",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멀티미디어콘텐트 전문가" 등 4개의 기술자격종목을 신설하여 문화관광부와 노동부에서 주관하고 산업인력관리공단이 시행처가 되어 국가기술자격시험을 치룹니다.
신설 자격증의 기득권과 그 희소성은 매우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물론 자격증 취득기회도 더없이 용이하다는 것도 말입니다. 당연히 취업이나 창업에도 많은 도움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이에 에듀라인에서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게임산업 육성의 기반이될 전문인양성과 수급문제를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바람직한 인재양성 체계를 수립하고, 게임교육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전현직 교수진을 포함하여 실무경험과 현장감각이 풍부한 강사진을 구성, 인터넷 동영상강좌(이론, 실무)를 제공하고, 회원 한분 한분의 실력을 수시로 점검할 수 있는 완벽한 실무 특강시스템을 구축하여 많은 합격자를 배출함으로서 명실상부한 전문인력으로 게임산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회원여러분!! 게임제작자의 꿈을 키워보십시요.......
감사합니다. ----------------------------------------------------------
|